엘지의 에어컨을 많이 이용하시죠. 아무래도 계절 가전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다가 사용하게 되면 정상 동작을 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냉매가 부족해졌거나, 냉매가 세어나가거나, 기기 자체의 문제가 발생을 할수도 있는데요. 부피가 큰 가전이기 때문에 대부분 출장 서비스 형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번 시간에는 서비스센터 출장 신청하는 방법과 에어컨의 보증기간, 수리비 청구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서비스센터 출장요금
엘지에어컨 서비스센터의 출장 접수를 하면 부품비용과 수리비용, 출장비용이 발생하여 최종 서비스요금이 부과가 돼요.
엘지 에어컨 보증기간
엘지에서 판매중인 제품들은 전부 보증기간이 다른데요. 일반제품의 경우엔 1년 보증이 되기는 하지만 계절성 상품인 에어컨, 선풍기, 난방기, 히터등의 경우엔 2년의 보증기간이 주어지지만 13년 6월 이전 인스톨분은 1년 적용이 돼요.
엘지 온라인 서비스센터
공식 LG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셀프로 고쳐보시거나, 서비스 상담, 서비스 예약을 바로 하실수도 있습니다. 제품에 관련된 이용상 문제가 발생하면 가장먼저은 셀프 진단을 해보이시는것도 좋답니다 바로가비 버튼을 눌러주신다면 아래에있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요.
출장 서비스 신청하기
인터넷으로 바로 서비스 접수를 할수 있습니다. 전화가 번거로우신 분들은 아래 소개해드리는 애프터 서비스신청 버튼을 누르시고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간편하게 서비스센터의 출장접수를 할수 있습니다.
엘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아래는 엘지의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인데요. 에어컨의 경우엔 대표전화번호인 1544-7777번으로 하면 돼요.
오늘 이 시간에는 엘지에어컨서비스센터를 이용해보시는 방법과 서비스 출장접수를 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참고해서 이용하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