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카드 포인트몰 포인트 사용하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9. 13:29

 반갑습니다.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포인트가 쌓이게 되는데요. 나도 모르게 쌓여있는 포인트를 발견하는 순간 너무 기분이 좋죠. 이 카드에 쌓인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을 할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삼성카드의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몰

 오늘은 삼성카드 포인트몰에 대해 내용을 설명을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엔 포인트몰이라고 저마다 었었지만, 요즘은 이름이 삼성카드 쇼핑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요. 일반 쇼핑도 가능하면서 포인트로 결제도 가능하다고 해요.

공식 포인트몰

 위에 보이는 홈페이지가 얼마전의 포인트몰 홈페이지입니다. 마치 온라인 쇼핑몰처럼 운영이 되어지고 있어요. 예전에 이용을 하던 포인트몰보다 훨씬 좋아졌을거에요.

 그리고 품목도 상당히 많은데요. 대부분의 오픈마켓 저리가라 수준인데요. 물론 이 공홈에서는 포인트로 100% 현금처럼 결제를 바로 해볼수가 있어요. 포인트가 많은 분들은 행복한 쇼핑을 해주시게 되면 되겠죠. 바로 이동해보려면 오른쪽의 바로가기 링크 이용해보시면 된답니다. 삼성포인트몰

베스트50도 제공

 그럼 바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될텐데요. 오픈마켓처럼 쇼핑몰 구성이 되어져 있는데요. 베스트50을 보시면 매번 인기있는 물품들이 정리가 되어진답니다. 포인트가 넉넉하시다면 흐믓하게 쇼핑을 할수 있을텐데요.

포인트로 결제가능

 그리고 오픈마켓처럼 이러한 식으로 이벤트성 물건도 구매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모두 쌓아놓은 포인트를 현금처럼 결제를 해보실수가 있으니 너무나도 좋았었습니다. 반면, 가격은 공개가 안되어 있는데 로그인을 해야지만 볼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계정이 필요

 회원가격 보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이러한식으로 로그인을 해야하는 화면이 나오게 될텐데요.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동일한 ID와 Password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바로 포인트 결제를 할수가 있죠.

포인트 사라지기 전에 쓰세요

 이러한식으로 소개해본 삼성카드 포인트몰은 누적된 적립금을 현금처럼 이용해 주실 수가 있다고 안내가 되어 있는데요. 그럼 이번 설명 해드린 포인트몰 링크 이용을 해서 편리하고 쉽게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물러가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