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신한생명 무료운세 2017년 토정비결

비글# 2019. 6. 8. 03:21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모료로 사주 정보를 볼수 있는 방법 소개해볼게요. 이제 2017년이 2주정도 앞으로 찾아았네요. 2올한해 2016년은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이번 올해는 계획한것들도 많았지만 제대로 안된것들도 상당히 많네요. 부디 내년에는 좀더 좋은 일들만 생겼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한번 보시기 바래요. 자신의 사주 정보만 입력해주시면 간단하게 자신의 운세, 토정비결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간단하게 신한생명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볼수가 있어요. 서비슬차원에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 서비스인데요. 저도 이 사이트 자주이용하고있는데 토정비결, 운세 말고도 다양한 서비스들이 상당히 많이있어요. 궁합, 꿈해몽, 오늘의 운세, 좋은날 받기등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있기에 부담없이 이용할수가 있는데요. 자 그럼 서비스 이용을 해보도록 할게요.

 

 

위에보이시는것처럼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상당히 많이있습니다. 보험사 사이트지만 고객서비스차원에서 제공을하고있는데 상당히 많은 기능들이 있죠. 오늘은 신한생명 사이트를 통해서 2017토정비결을 보도록 할건데요. 사이트로 이동을 해야하겠죠.

 

 

 

사이트로 이동을 해보시려면 먼저 http://shinhan.haezone.com/ 이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이동을 하신후에 상단의 '2017 신토정비결'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매년 연초가 되면 한번씩 보곤하는데 올해는 조금 빨리 찾아보았어요.

 

 

그리고나서 이제 사주를 보기 위해서 자신의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자신의 정보중에서도 생년워일과 태어난시 그리고 생일의 양력, 음력정보가 중요합니다. 이선택에 의해서 풀이가 되어지는것이기 때문에 태어난시까지 정확하게 알고있다가 입력해주시는게 좋겠어요.

 

 

 

먼저 총론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2017년 한해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판단하고 분석을 해주는것인데요. 전체적으로 풀이가 되어지고있고 세부적으로도 확인을 하려면 좀더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다양한 주제 별로 해서 사주를 풀어줍니다.

 

 

먼저 재물운과 직장, 사업운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이부분을 가장 고민하고, 궁금해하실겁니다.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서비스이지만 풀이가 상당히 길고 자세하게 나와있죠!? 그래서 오늘 추천을 해드리는건데요.

 

 

재물운에 이어서 다음은 가족 및 가정운, 그리고 이성 및 대인관계운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사람이 살아가면서 또 중요한게 대인관계이죠. 어떤한 만남이 있고 한지 아주 아주 중요한데요. 이부분도 잘 살펴보시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는 월별 운세가 나오게 되어집니다. 보기좋게 표로 나와있는데요. 이표는 복사하셔서 프린트로 출력을 해두시고 붙여놓는게 좋을것 같아요. 자세하게 나오기도하고, 보기에도 좋은데요. 주의해야할부분들도 있을테니 출력해두시고 그달이 되면 조심하고 주의하면 좋을듯하네요. 오늘 안내해드린데로 무료 서비스 이용해서 신한생명 무료운세 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