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초코플레이어 1.1.3 구버전 파일첨부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4. 17:35

 이번에도 유용한 어플리케이션 한개를 소개글 하도록할겁니다. 오늘으 초코플레이어라고 하는 어플을 준비를 했습니다. 광고없이 깔끔하고 가벼운 어플리케이션을 찾아보고 있다면 이 어플을 이용을 해보시면 돼요.

초코플레이어 1.1.3 구버전 파일첨부

 근래에느 비디오 플레이어들마다 광고가 많이 붙어서더더욱 무거워지고 버벅거려진듯해요. 그러하기 때문에 저사양 PC라면 초코플레이어 구버전을 추천해드립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려 볼 버전은 1.1.3버전이에요.최근는 정식 사이트가 없어진 상태에요. 그러하기 때문에 본격적으로는 받아 볼수가 없습니다.

초코플레이어 설치하기

 그렇다보니저 역시 사양이 좋지않은 태블릿PC에 인스톨 하기 위해 살펴 보게 되었어요.밑에 구버전 화일 첨부해드려 보고자요.

 이용을 하셔서 쉽게 여러러분들도 1.1.3버전을 인스톨 하시고 나서 이용할수있습니다. 내려받으셨다면 셋업을 해보도록 할까요.

초코플레이어 인스톨

 초반에는 초코플레이어 1.1.3 구버전의 인스톨 이용소개가 나오게될게 될겁니다. 아무래도 요즘에는 UPDATE를 안하고 있기에 초코플레이어 구버전 1.1.3을 인스톨 해두시고 나서 스타코덱같은거 하나 깔아두면 만능이되어 지셔요.

 1.1.3 인스톨시에 제휴 어플리케이션이 같이서 인스톨이 되어 질 수가 이어요. 하단쪽에 보시면 동의하기 체크박스밑에에 Smart Bar라고 하는 어플리케이션이 같이서 인스톨이 되게 체크가 되어있기 때문에 이부분은 체크박스 해제를 해주셔야 해요. 초코플레이어를 이젠 인스톨 해보실까요.

설치시 제휴확인

 구성요소 선택할수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이곳에는 제휴 어플리케이션이 체크가 안되어 있답니다. 혹시나 모르니 제휴 부분 목록을 펼쳐서 다른것들이 체크가 되어있진 않은지 확인해 주셔야한데요.

설치파일 다운로드

 이젠 이런식으로 이렇게 인스톨 경로를 선택해 보시고 인스톨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초코플레이어 구버전에 대하여 설명해드렸느데요. 하단 1.1.3버전을 첨부해드리니 필요하시던 분들은 안내 해본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보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ChocoPlayer_Setup_1.1.3.zip
6.8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