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컴퓨터 알람시계 프로그램 추천

비글# 2019. 7. 17. 03:52

오늘은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더욱더 좋은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이번에 소개를 해드려보는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알람이나 스케쥴을 등록해놓으면 알려주는 컴퓨터 알람시계 프로그램인데요.

 

 

 

저도 지금 몇년째 이 프로그램만 사용하고있는데요. 알람 프로그램중에서는 가장 퀄리티가 좋은 프로그램이라 할수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른 프로그램에는 없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데요.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부터 살펴보도록 할게요.

 

 

 

이 프로그램은 그저 시끄러운 알람소리만 등록하지 않고 mp3파일도 지원을 하기 때문에 음악으로 설정을 할수가 있어요. 그리고 절전모드에 들어가있거나 하더라도 모니터를 켜주고 절전모드를 풀고 알람소리를 울려주게 됩니다. 이런 기능이 없는 컴퓨터 알람시계가 많은데 절전모드에 있다면 무용지물이 되죠.

 

 

그래서 더욱더 이 프로그램을 추천을 해드리는데요. 자 그럼 바로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를 해보는 방법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오늘 소개해보는 Free Alram Clock는 네이버 자료실에서 한글판으로 다운로드 받아볼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자료실로 바로 이동을 하실 원하시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동을 하셨다면 이제 <무료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제 이렇게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되실겁니다. 설치 파일을 모두 내려받아주셨다면 실행을 해주세요. 설치 파일의 용량이 작기 떄문에 금방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될거에요. 이제 실해을 해서 설치 진해을 해주세요.

 

 

설치를 하시게 되면 이런식으로 한글판으로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어지게 되실겁니다. 여기에 자신이 등록하고자 하는 알람 또는 스케쥴을 등록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좌측상단에 보시면 <추가>버튼이 보이실거에요. 이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스케쥴 추가를 할수 있는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 요일과 시간 그리고 메모와 벨소리, 옵션을 선택해주시고 예를 눌러주시게 되면 등록이 되어집니다. 절전모드를 풀고 모니터를 켜주는 기능이 있어서 컴퓨터 알람시계로 더욱더 추천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