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비틀즈 YESTERDAY 노래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9. 8. 15:22

 어서 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비틀스의 yesterday를 준비해보았네요. 안내해보는 이 노래 모르는 분들 없으시겠죠. ! ? 국내에서도 매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노래입니다. yesterday는 1965년도에 발표가 되게 된 노래에요.

비틀즈 yesterday
비틀즈 yesterday

전설의 락밴드

 비틀스는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고 상당히 중요한 락밴드라고 평가가 되고 있답니다. 참 많은 히트한 노래들이 있지만 그중 이번엔 yesterday를 준비했습니다. 렛 잇비와 더불어 가장 대표 노래이랍니다. 교과서에도 실릴 만큼 사랑받은 노래이기도 한데요

비틀즈 yesterday
비틀즈 yesterday

 영국 출신의 4인조 락밴드이며 전설의 그룹으로 통하게 되는데요. 세계 대중음악계의 영원한 아이콘이자 위대한 예술 인로 평가가 되고 있습니다. 비틀스의 yesterday를 이번엔 한번 들어보시기 해보도록 준비해보았어요.

유튜브로 노래듣기

 ..위에 Youtube 비디오를 통해 들어보시기를 해 주실 수가 있습니다. 요즘에도 참 감동적인 노래입니다. 멜로디뿐 아니라 가사까지 너무나 좋은데요! !존 레넌, 풀 매카트니, 조지 해리슨, 링고 스타로 구성이 되게 되어있었던 그룹이에요.

 활동 당시의 생생한 모습을 동영상으로도 한번 만나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위에 비디오를 통해 활동 당시의 모습을 볼 수가 있죠. 정말 귀한 자료네요. ! !이번엔 지나간 시절의 팝송을 한번 들어보시기 해보며 좋을듯하네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갈게요.

 

연관글

- 광주은행 atm 위치 운영시간 알아보기
- 대구 24시간 약국 확인하기
-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주차요금 안내
- mawebsafer 요약정리 해드림
- 진시몬 노래모음 히트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