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skt 컬러링 듣기 자기꺼 듣는법 SKT KT LG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6. 7. 15:27

컬러링 기분에 따라서 설정하고 바꾸는 경우가 많은데요. 컬러링 설정하고 다른사람이 들었을떄 어떻게 들릴지가 상당히 궁금하실거에요. 그래서 설정하고 들어보려 다른사람의 핸드폰을 빌려서 듣는 경우도있죠. 오늘은 간단하게 skt컬러링 듣기 하는방법 그리고 다른 통신사들도 들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skt 컬러링 듣기

 내꺼 내폰으로 들어보시기

 다른 사람의 휴대폰을 빌려서 자신에게 전화를 해 직접적으로 듣는법도 있겠지만 본인의 컬러링이 어떻게 나오게 되는지 셀프로 들어 보실수가 있는 서비스도 통신사마다 제공을 하고있답니다. 요번에는 skt 컬러링 듣기 그렇기도 하지만 KT, LG까지 모두 내용을 설명 해보려 하는데요. 이번엔 skt 휴대폰 이용을하던 분들을 위해 소개를 할 거예요.

skt 컬러링 듣기 내폰으로들어보기

skt 컬러링 종류

 

 

 

  가장먼저 컬러링 서비스의 이용요금부터 살펴볼까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평범한 컬러링과롱 컬러링 서비스 이용요금이 다른데요. 다툴여지없이 벌써 서비스에 가입되어 설정까지 마치신 분들이 찾아줬을 겁니다.

 

skt 컬러링 들어보시기

  본론으로 들어가셔서 skt 컬러링 듣기를 해 보려고 한다면 010-5200-8000번으로 전화를 해 주시면 되느데요. 이러한식으로 전화를 해 주시게 되면 자신이 설정을 해 둔 컬러링을 즉시 들어 보실수가 있답니다.

skt 컬러링 듣기 내폰으로들어보기

KT 휴대전화 듣기

 

 

  다음은 KT를 이용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기도 하답니다 KT를 이용하시던 분들 이라고 한다면 자기의 전화번호 앞에 099200을 붙여서 전화를 해주시면 된답니다. 예를 들어 099200-010-2345-6789 이러한 식으로전화를 해 보다보면 본인의 컬러링을 들어 보실 수가 있습니다.

skt 컬러링 듣기 내폰으로들어보기

LG U+ 듣기

  마지막으로 LG 통신사 이용하시던 분들 이라고 한다면 최고로 간단한 방법을 통해서 본인의 컬러링을 들어 보실 수가 있답니다. *91로 전화를 해주면 자신이 설정을 한 컬러링에 대하여 들어보실수가 있는데요.

skt 컬러링 듣기 내폰으로들어보기

기타문의는 114

 

 

 

  이러한 식으로 각 통신사 그다지 본인의 컬러링을 감상 하실수가있는 번호를 정보 소개를 해드려 보았는데요 꽁짜 서비스는 아니고 통화 이용료가 부과되어지셔요 이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skt 컬러링 듣기 및 각 통신사별 모두 안내해봤습니다. 기타 궁금한사항은 대표 고객센터 114로 전화해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