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12년만에 발표되었었던 신곡인 나훈아 연정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사실은 이노래는 1982년도에 녹음을 하신 노래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발표가 안되고 있다가 요번에 발표가 되어진것인데요.
나훈아 연정 소개
아마도 나훈아 연정 들어보셨던분도 있을 텐데요. 소개하는 이 노래는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김지미씨와의 이별 이후 심정을 담은 노래라고 하시더군요. 그렇다보니 웬지 훨씬 더 슬프고 애절하게 들려오는듯하죠.
대한민국 음악 역사에 있어 정말 나훈아씨는 빼놓을수가 없는 분이신데요. 특히나 1970년대를 대표하시는 가수로 꼽히고 있어요. 대부분 노래들을 직접 나훈아씨가 작사작곡을 하기도 했어요.
나훈아 연정듣기
근래에는 나훈아씨가 정식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정말 그리워 하시는 분들이 많죠. 어서 빨리 팬들곁으로 다시 나훈아씨가 돌아와 주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아래 준비를 해본 12년만에 발표 되어진 미공개 신곡 감상해보시죠.
애절하고 슬픈 노래에요. 나훈아씨가 실제 이별을 하고 나서 감정을 바로 실어 부르신 연정이라 그런지 훨씬 더 슬프고 아련하고 공감이 되어 지죠. 몇번을 들어도 정말 뛰어나고 감동적입니다. 노래 듣다보면 따라 불러보고 싶어지기도 하실겁니다.
위에 준비해드린 영상은 노래방의 반주 영상이랍니다. 위에 준비해드린 영상을 통해서도 한번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추천곡 나훈아 연정 즐감하시고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