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라스트 크리스마스 가사듣기동영상

비글# 2022. 10. 12. 23:12

어서오세요 이젠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준비해 보았는데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내용은 바로 라스트 크리스마스와 가사를 준비했어요. 또한 뮤직비디오 비디오으로 들어보시기도 할수가 있게 준비를 해봤는데요.

라스트 크리스마스

역시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에는 캐롤을 들어줘야죠. 캐롤들은 참 맬로디가 예쁘죠!! 오늘 저또한 오랜만에 한번 들어보았는데요. 당연히 참 좋아요. 겨울이면 웸의 대표곡중 한노래인 라스트 크리스마스가 생각이 나기도하죠.

라스트 크리스마스

웸은 영국의 그룹이랍니다. 1981년도에 결성하고 1986년도에 정식 해체를 해보시게 되었어요. 정규 3집에 들어있던 안내하는 이노래는 매해 겨울이면 울려퍼지는 유명한 캐롤 팝송중에 한곡이에요. 1985년도에 발표가 되어졌었었죠. 가사를 보시고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라스트 크리스마스
라스트 크리스마스

위에 준비한 가사 보시면서 노래 들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랜망네 들어보시는데요. 물론 라스트 크리스마스는 명곡이네요. 이노래도 발표된지가 31년이나 흘렀어요. 이렇게나 오래되었다니!! 아래 뮤직동영상로 감상을 해볼까요!?

여러분들도 한번 감상해보세요. 웸 한다면 생각나는 노래이자 12월임녀 여기저기에서 자주 감상 할수가있는 노래에요. 오늘의 포스팅 즐거우셨으시면 하겠죠. 저는 그럼 그만 마치도록 할게요. 즐거운캐롤 팝송 들어 보시게 되어지게 되면서 기분 전환해보세요.

 

관련기사
 

광명아울렛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요즘엔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와 같은 다양한 OTT서비스가 많이 있죠. 그렇기 때문에 그냥 집에서 보시는 분들도 더 많아졌지만 아무래도 영화의 감동은 극장에서 대형 스크린과 음향장비를 통해 보시는 것을 따..

자세히 보기...

 

서면상상마당 cgv 상영시간표 보기

요즘 극장에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고있네요? 저역시 요즘엔 다양한 OTT서비스들 보고있긴 한데 물론 영화는 대형 스크린으로 보셔야지 감동이 더한것 같아요. 이번엔 영화관 관련 되어 소개해드려볼건..

자세히 보기...

 

북대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

국내에는 여러가지 멀티플랙스 상영관이 있어요. 그중에서도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이용하는 극장이 메가박스인데요. 전지역에는 많은 메가박스가 있습니다. 그중 이번엔 북대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