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해줄 수 없는 일 라이브/듣기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지나간시절의 발라드곡을 안내를 해보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오늘 내용을 설명 해드려 보는 노래는 박효신 씨의 노래 입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드리는 노래는 2000년도에 발표가 된 정규 1집 앨범의 노래 입니다.
박효신 씨가 20살 때 발표를 하신 노래인데 이때도 가창력이 아주나신데요!! 데뷔와 동시에 가창력으로 인정을 받으며 화제가 되었던 가수분인데요. 오늘은 오랜만에 박효신 해줄 수 없는 일이 생각이 나서 듣게 되었는데요.
예전 2000년대 일명 소몰이 창법으로 노래하게될 때와 최근의 달라진 창법 라이브 영상을 준비를 해 보았어요. 저는 두 버전 모두 다 너무나도 좋기는 다만, 2000년대 소몰이 창법도 너무 들어보시기에 좋은 것 같아요.
더욱 애절하고 슬픈듯한 느낌을 주는 것 같기도해요. 먼저 들어보실 노래 들어 보기는 2014년도에 불러주신 달라진 창법의 해줄 수 없는 일인데요. 방문 하신 분들도 한번 비교하시면서 들어보세요. 창법이 확 달라져서 다른 노래같이서 느껴 집니다.
대한민국 가창력 레전드라 불리시는데 그만한 이유가 있죠. 이러한 식으로 동영상으로 보면 너무 비현실적으로 느껴지기도 하고 있는듯 한데요.실제 콘서트 관람객들의 평가로 보자면, 너무 비현실적이어서 정말로 가서 봤더니 더더욱 비현실적이라는 평가가 많더라고요.
위에는 데뷔 직후에 방송에서 불러주신 박효신 해줄 수 없는 일 라이브 동영상이에요. 이시기에는 소몰이 창법을 구사를 하셨어요. 오늘 안내해 드리는 노래 방문자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해주시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