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모음

비와이 Day Day 음원보다 좋은 라이브

비글# 2019. 5. 31. 12:37

안녕하세요 쇼미더머니 5에 출연하시면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게 되어지신 랩퍼이십니다. 발표한 노래들중 히트곡들이 많으신데 그중에서도 day day는 정말 듣기 좋은 노래이죠. 저역시 정말 정말 좋아하는 노래이기도 한데요.

 

 

 

이번 시간에는 쇼미더머니5에 출연하셔서 불러 화제가 되었던 비와이 Day Day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 노래는 얼마전 소향씨가 커버 하셔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되어지기도 했던 노래인데요. 오늘은 원곡 라이브 준비했어요.

 

 

 

오늘은 라이브 무대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음원도 정말 듣기 좋지만 저는 방송 당시 불러주셨던 라이브 버전이 더욱더 좋더라고요. 듣기만 해도 소름이 돋을 정도로 너무 좋으신듯한데요.

 

 

 

 

 

위에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는 쇼미더머니5에 라이브로 불러주셨던 노래듣기인데요. 영상은 없긴 하지만 정말 듣기 너무 좋네요. 음원도 좋긴 하지만 저는 분위기나 주변 호응이 섞여 있는 라이브 버전이 더욱 듣기 좋은듯합니다.


 

랩센스도 저말 뛰어나죠. 가장 잘했던 참가자중 한분이였던것 같아요. 오늘은 비와이 Day Day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다시한번 들어보고 싶으신 분들 오늘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를 통해서 노래 들어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