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한메일바로가기 구hanmail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21. 14:43

 예전에 이메일 하면 한메일을 많이 이용했었는데요. 메일주소도 한메일을 많이 적기도 했었죠. 요즘에는 네이버나 지메일등의 서비스가 많이 생기기도 했지만 한메일 사용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한메일바로가기를 안내해 드려볼까 합니다.

한메일바로가기 공식홈페이지

한메일 바로가기

 한메일은 국내 최초의 무료 이메일 서비스 였었습니다. 한창 처음 메일 이용할 때 신기해서 친구들끼리 많이 보내고 받기도 했었는데요. 그렇다보니 한메일 계정은 모두가 하나씩 있을거예요. 이번엔 한메일 바로가기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한메일바로가기 공식홈페이지

Daum 검색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한메일 서비스를 바로 가려면 굉장히 쉽고 편리합니다. 그냥 다음으로 검색해 주면 되는데요. 그러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 아래쪽에 보면 ‘한메일’이 보이는군요. 맨 아래쪽에 바로가기도 달아놓겠습니다.

한메일바로가기 공식홈페이지

한메일 선택

 한메일을 클릭을 하거나 밑에 쪽에 제가 안내 해본 바로가기를 클릭했다면 이런 페이지가 나오게 될거에요. 로그인을 해주셔야 메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게 될 겁니다.

한메일바로가기 공식홈페이지

Daum ID로 로그인

 한메일이 2011년부터는 다음 메일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역시 기존의 고객분들을 위해서도 daum으로 로그인할수 있어요. 이런 식으로 로그인 해 주시면 기존 hanmail을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한메일바로가기 공식홈페이지

한메일 바로가기

 로그인 했다면 바로 해당 계정의 한메일 서비스 이용해 볼 수 있으실거에요. 이번엔 한메일 바로가기 설명해 보았는데요. 소개해 본 내용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