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kb 전세금안심대출 최대한도 및 이율 금리 안내

비글# 2022. 11. 27. 13:10

전세 기간이 만기가 되었거나 신규로 전세를 구하여야 하고 있는 경우라면 전세대출 상품을 알아봐야 해요. 오늘이 시간에는 kb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상품중 최고 4억까지 대출이 가능한 전세자금 대출 상품인 kb 전세금안심대출 상품에 대해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일 기준의 금리와 이율 또한 온라인 대출 신청해보는 방법들도 같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세대출이 필요하시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소개해 드리는 방법 참고해서 상품 사용을 해보시면 되요.

kb 전세금안심대출

 

KB전세금 안심대출 신청

 

 

 

대출신청 자격

  • 민법상 성년인 세대주(단독세대주 포함)이며 주택도시 보증 공사의 「전세보증금 반환보증」과 「전세자금 대출 특약 보증」 가입 가능한 고객으로서 아래의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고객이 해당됩니다.

kb 전세금안심대출

대출금리

kb 전세금안심대출

kb 전세금안심대출의 금리는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달리 되며 우대금리는 최고 연 1.2% 우대를 받으실 수 있어요.

대출금액

  • 최소 5백만원 이상 최고 4억 원 이하로 아래 네 가지 금액 중 적은 금액 이내 대출이 가능합니다.
    1. 임차보증금액의 80% 이내입니다.
    2. 전세보증금 반환 보증금액의 80%입니다.
    3. 본인 및 배우자(결혼 예정자 포함)가 보유한 주택이 1 주택인 경우 최대 2억 원 이내입니다.
    4. 갱신 임대차 계약인 경우 임차보증금 증액금액 이내입니다.

대출기간

  • 대출기간 : 10개월 이상 25개월 이내입니다.
    (대출 만기일은 임대차 계약 만기일 후 1개월 경과 해당일)
  • 상환방법 : 만기 일시상환입니다.

 

온라인 신청

 

대출금리 계산기

kb 전세금안심대출

국민 은행 사이트를 통해 관심 있는 대출상품의 실제 이자 등을 계산을 해 볼 수가 있는 계산기를 제공을 하고있어요. 안내해 드리는 kb 전세금 안심대출 페이지에서 확인을 해주신후에 예상되는 이율 금리와 대출금액과 기간을 입력 해서 미리 kb전세금 안심대출에 관련 되어진 결과를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참고해서 상품 사용을 해보시기바랍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KB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콜센터

자동차 보험은 필수이기 때문에 운전자라면 모두가 가입이 되어있을겁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보험사들이 있는데 그중 KB자동차보험도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KB자동차보험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일과/주말/오후/심야에 따라서 ARS전화가 다를수가 있어요. 또한 센터마다 운영시간이 다를수가 있습니다. 중요한 부분들에 대해서 모두 안내를 해두었으니 참고하셔서 필요한 정보 바로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평일 KB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심야/주말/공휴일 KB자동차보험 고객센터 KB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상담센터 마치며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먼저 KB자동차보험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자동차 보험..

자세히 보기...

 

kbs 콩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방법

반가워요. 이번에 포스팅해 볼 주제는 온라인으로 kbs 라디오를 들어보는 방법을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할 때 라디오를 듣고 있는게 그게 또 하나의 즐거움인데요. 뭔가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소리들은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내용은 컴퓨터를 사용 하면서 kbs 라디오를 자주 듣는 분들에게는 엄청 유용한 어플이랍니다. 설치하지도 않고 들어볼 수도 있긴 하지만 자주 이용하게 된다면 설치 하는 것이 편하죠. kbs 콩 다운로드 바로 전용 PC용 라디오 어플리케이션인 kbs 콩을 인스톨 하는 법으로 소개해 드려 볼게요. 스마트폰용으로도 앱이 있긴 한데 컴퓨터용으로도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필요하던 분들은 셋업해서 이용해 보면 되어지십니다.방문자분들도 kbs 콩 다운..

자세히 보기...

 

멜론 이용권 가격 상품정리

멜론 사용권 가격 상품정리 반갑습니다. 요즘에는 음악들도 대부분 스트리밍을 통하여 들어 보시게 되어지죠. 그전엔 무조건 mp3화일을 내려받아보셔서 들었던듯한데 요즘에는 핸드폰도 일반화 되어 지고, 다운 보기보다는 스트밍을 통하여 많이 듣게 되어졌습니다. 국내 음원스트리밍 홈페이지중에서 가장 많은 사용고객기 있는 서비스를 꼽자면 바로 멜론일겁니다. 워낙에 스트리밍이 대중화 되지 않았을때부터 서비스하던 음원홈페이지인데요. 이번엔 멜론 사용권 가격에 대해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I-FI 전용 사용권인데요. FLAC는 디지털 음원을 무손실압축한 아주 대용량 음원화일이기도 한데요. 음원손실이 없으니 음질이 상당히 상당히 좋네요. 소리에 민감하시고 예민하시던 분들 이라고 한다면 Flac음원 감상을 추천하죠..

자세히 보기...